요미탄손・온나손 그리고 오키나와에 있는 많은 업체 가운데 그린블루 오키나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오키나와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인 관광객을 상대로 영업을 하는 일본 업체가 크게 늘었습니다.
오키나와의 가장 큰 매력인, 아름다운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 액티비티를
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된 환경이 만들어졌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.
한편으로는
그곳에서 투어를 참가하시는 많은 분의 모습을 보면 종종 드는 생각이 있었습니다.
만에 하나 사고라도 나게 된다면? 다쳐 병원이라도 가게 됐을 때 담당했던 일본 가이드는 어떠한 대응을 해줄 수 있을까?
말이 통하지 않아 짓던 미소가, 친절이라는 말로 포장된 미소가 그땐 어떠한 모습으로 돌아올까?
수상 액티비티!
평범한 일상 속에서는 얻을 수 없는 성취감과 감동을 맛볼 수 있는 반면,
부상의 위험과 같은 '만에 하나'의 상황이 가까이 있다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.
저희 그린블루는 ‘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’으로 생각하는 투어를 만들고 있습니다.
‘만에 하나’ 발생한 비상 상황 시, 일본 간호사 면허를 취득한 의료인과 협력을 맺어
상시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정확한 응급 처치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.
물론, 그와 같은 상황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이드의 임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.
정기적인 수난 구조인 훈련으로 습득한 지식과 그동안의 가이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전한 투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.
그린블루 오키나와는 ‘함께하는 소중한 시간’이 있는 투어를 만들고 있습니다.
더욱 많은 분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만 2세부터 참가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습니다.
한 가정의 父이기에 가질 수 있는 마음가짐으로
두 아이의 父이기에 만들 수 있는 투어를 제공하겠습니다.
바다가 무서운 사람, 물이 두려운 사람이라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,
폭넓은 계층을 위한 투어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아무도 알려주지 않던 오키나와가 그곳에
GreenBlue okinawa